가맹안내

망원동티라미수의 성공파트너가 되어주세요
차별화된 맛과 노하우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창업정보

글보기
[언론보도] '망원동티라미수', 불황 속 꾸준한 인기...봄맞이 신 메뉴 2종 출시
Level 10   조회수 114
2020-04-17 10:53:16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이 요식업 산업의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소자본 카페 프렌차이즈 대표 브랜드 '망원동티라미수'는 올 봄을 맞이해 건강한 메뉴 총 2종을 18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신 메뉴는 '인절미 티라미수'와 '인절미 라떼'로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의지가 돋보인다. 인절미 티라미수는 지난해에 첫 출시됐다가 고객들의 많은 요청으로 봄 메뉴로 다시 출시됐고, 인절미를 음료도도 즐길 수 있는 인절미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인절미 티라미수는 인절미 콩고물을 듬뿍 사용해 고소한 제품으로 전 연령층 모두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로 토핑으로 올라간 쫄깃한 떡과 한데 어우러져 환상의 케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절미 라떼는 인절미 티라미수를 그대로 음료화 시킨 것으로 라떼의 부드러움과 인절미 맛의 크림이 듬뿍 올라가 있어 곡물음료의 고소함은 물론 든든한 포만감으로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아이스(ICE) 로만 제공된다.
 
망원동티라미수는 지속적인 메뉴 R&D를 통해 매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신메뉴는 고객 트렌드 분석, 계절적 요인, 소비동향 등을 분석해 개발되고 있다.
 
망원동티라미수 R&D 담당자는 "이번 신메뉴는 인절미를 메인 아이템으로 건강이 우선시되는 요즘 시류에 맞춰 건강하면서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메뉴를 만들고자 했으며, 늘 새로운 것을 찾는 고객이라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메뉴로 건강과 맛, 그리고 새로운 메뉴에 대한 재미를 찾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 = 망원동티라미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출처 : 한국면세뉴스(http://www.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