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안내

망원동티라미수의 성공파트너가 되어주세요
차별화된 맛과 노하우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창업정보

글보기
[언론보도] 소자본카페창업 망원동 티라미수, 가맹점 37개 돌파해 시장 점유율 확대
Level 10   조회수 325
2020-08-11 16:54:25

특별한 메뉴 경쟁력과 본사의 지원으로 가맹점 오픈 줄줄이 이어져.



소자본 카페창업 ‘망원동 티라미수’가 가맹점을 잇따라 오픈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이후로 34개의 가맹점을 연달아 오픈하며 카페창업의 새로운 선두주자로 거듭나고 있는 것이다.

서울 본점을 시작으로 인천, 제주 등 주요 도시에 가맹점을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가맹사업의 시작을 알렸고, 그 인기와 입소문으로 현재 울산, 강원 등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커피 음료에만 주력하는 기존 카페창업 프랜차이즈와는 다르게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컵 티라미수 다저트 메뉴와 레트로 음료병이 시그니처인 망원홍차를 내세운 것이 적중했다는 평가다.

망원동 티라미수의 경우 3년에 걸쳐 직영점을 운영하면서 고객 입맛을 연구하고 트렌드를 분석하는 데에 매진해왔으며, 특히 컵 티라미수에 특화된 레시피를 강화하여 오리지널 티라미수 뿐만 아니라 인절미 티라미수, 민트초코 티라미수 등 국내최대 규모의 티라미수 레시피를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망원동 티라미수의 주력 음료 메뉴인 망원홍차는 웰니스 시대에 걸맞게 유기농 잎차로 홍차 레시피를 완성하였고, 생딸기라떼는 최상급 딸기와 비정제 설탕만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 모두 잡는 효자 아이템으로 급부상 하고있다.

이러한 반응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망원동 티라미수의 경우 타 카페 후기보다 압도적으로 많은 SNS후기 수와 버즈량을 자랑하면서 고객들의 후기가 자연스럽게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의 입소문 덕분에 망원동 티라미수 브랜드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망원동 티라미수 관계자는 “매년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트렌드를 무시하면 성공할 수 없다.” 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당분간은 건강이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에 따른 성공 전략을 적극 내세울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망원동 티라미수 영업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 사태로 전반적인 카페 시장이 침체되어 있는 와중에서도 망원동 티라미수 만큼은 탄탄한 메뉴 경쟁력과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각 전문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팀원들의 호흡이 한데 어우러져 전화위복으로 이겨내고 있다.” 면서 “특히 처음 창업을 하시는 분들께는 매장 운영 컨셉과 브랜드 파워가 중요한데 망원동 티라미수는 이 모든 것을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이기에 가능한 것 같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망원동 티라미수는 여름 시즌 메뉴로 복숭아 티라미수 출시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며 이처럼 매 시즌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로 시즌별 매출 증대에 집중하여 운영하고 있다.

망원동 티라미수의 창업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www.ep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