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안내

망원동티라미수의 성공파트너가 되어주세요
차별화된 맛과 노하우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창업정보

글보기
[언론보도] 소자본창업 대표 브랜드 ‘망원동 티라미수’, 위기 속에서도 가맹점 오픈 빗발치는 이유는?
Level 10   조회수 84
2020-07-09 15:28:48


최근 외식업계가 초 비상인 가운데,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는 본사의 적절한 대처와 대체불가한 메뉴 경쟁력 덕분에 가맹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밝히며 업계 전문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망원동 티라미수는 코로나 19 사태가 발생한 직후 가맹점 지원 방안을 내놓으며 가맹점주를 독려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가맹점 지원 방안 △전 가맹점 물류비 100만원 지원 △전 가맹점 티라미수, 원두 공급가 인하 △방역 물품 지원 △SNS 홍보)


이러한 대응은 프랜차이즈의 전형적인 형식적인 지원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필요한 구체적인 지원이었다며 가맹점주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망원동 티라미수는 얼마 전 ‘망원동 티라미수 가맹본부 - 가맹점주 상생안’을 발표하며 또 한 번 더 이목을 집중시켰다.


상세 상생안은 △코코아파우더, 잎차, 녹차원물 등 주요 물품 공급가 인하 △점포 환경개선 지원 △음료 매출 보안을 위한 전체 음료 라인업 레시피 변경 등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으며, 이번 상생안으로 망원동 티라미수는 주요 물품의 공급가를 최대 30% 내렸다. 


더 나아가 가맹점 전용 소싱 체제 구축, 가맹점 전용 원부자제 개발, 점포 환경개선 및 음료 레시피 보완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베이커리 전문 공장 ‘더바른제과’ 와의 단독 계약과 물류 전문 업체인 ‘SPC 그룹’ 과의 끈끈한 파트너십이 구축되어 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망원동 티라미수 운영 관계자는 답했다.


이러한 본사의http://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대처와 더불어 국내최초 컵 티라미수라는 경쟁력 있는 메뉴 덕분에 오픈 예정인 가맹점이 6월 7개 지점, 7월 6개의 가맹점이 대거 오픈할 예정이다. 6월에는 인천구월점, 고양화정점, 대구동성로점 등 7개 지점, 7월에는 대전둔산점, 송리단길점, 수원인계점 등 6개 지점이 오픈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하루 평균 5~10건 이상의 신규 가맹문의가 접수되고 있으며, 가맹문의가 많이 밀려 있는 상황이라 순차적으로 응대해 드리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라면 앞으로 전국에서 망원동 티라미수를 만나볼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가맹영업 관계자가 전했다.


한편, 위기속에서도 예비창업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망원동 티라미수의 가맹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저널리즘(http://www.ngetnews.com)